법률정보/민사소송

민사소송변호사 교통사고소송 진행 【윤경 변호사 법무법인 더리드(The Lead)】

알 수 없는 사용자 2018. 9. 21. 23:38
728x90

민사소송변호사 교통사고소송 진행

윤경 변호사 법무법인 더리드(The Lead)


교통사고는 매년 30만사건 이상 발생하고 있으며, 하루에도 수백여 건의 교통사고로 많은 사상자 또한 발생하여 민사소송변호사를 찾아와 억울함과 안타까움에 소송을 진행하고자 하시는 분들 또한 부쩍 늘고 있는 추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 같이 교통사고가 일어나지 않도록 서로 조심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을 것일 텐데요, 하지만 교통사고라는 것이 조심한다고 해도 언제, 어디서 발생할지 예상할 수 없기에 현실적으로 어려운 일이 아닐 수 없을 것입니다.


 


교통사고피해로 인하여 민사소송변호사를 통한 소송을 준비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사실 자신에게 막대한 손해와 피해를 가한 피의자에게 그에 대한 피해액과 손해배상 등을 요구하기 위한 경우가 많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이 같이 소송을 하게 되기 까지 물론, 협의 또한 시도해보고 경고도 했을지 모르지만, 이 같은 모든 행위들이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못했을 경우 결국 민사소송변호사를 통한 소송준비를 시작하게 되는 것일 것입니다.



교통사고의 경우에는 손해액과 서로에 대한 과실을 측정하는 것으로 사건이 진행될 것입니다.


소송을 진행할 시에 피해자는 자신의 상황에 맞게 신체적, 정식적 피해 관련 증거들을 명확히 표출할 수 있어야 하며, 가장 먼저 뚜렷하게 나타낼 수 있는 증거 자료로는 의료기관에 내역을 소지하고 있어야 합니다.


물론, 이러한 준비를 할 때, 사고와 무관한 진료로 인하여 병원치료비용은 과하게 청구한다면 이 또한 보험사와의 분쟁의 원인이 될 수 있기에 사건에 직접적인 관련이 있는 명확하게 의사로부터 발급받은 진단서 등의 서류 등을 토대로 파악하여 소송을 재기할 시에 피의자에게 청구를 요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어떠한 사건이든, 정황과 증거를 토대로 상건을 돌이켜 보았을 때에 따라서 사건이 흘러가는 방향이나 처벌, 대처 방법 등이 다르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자신에게 가장 올바른 선택을 하고, 조금이라도 더 원활하게 사건을 진행할 수 있는 방향을 선택하는 것이 될 것입니다.



만약 자신이 이러한 문제로 인하여 도움을 필요로 하신다면 민사소송변호사 윤경변호사의 조력을 통하여 사건을 섬세하게 돌이켜보고 자신에게 꼭 맞는 적절한 방법을 찾아 사건을 진행하시기를 바랍니다.


법무법인 더리드(The Lead)

대표변호사 윤경 (yk@theleadlaw.com)

(06158)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439, 7(삼성동, 연당빌딩)

직통전화 : 02-2135-1662, 팩스 : 070-4324-4340

공식사이트 : http://yklawyer.tistory.com/

홈페이지 : http://www.theleadlaw.com/

민사집행법전문변호사 (대한변호사협회 등록 제2015-82)

지식재산권법 전문변호사 (대한변호사협회 등록 제2015-83)

http://yklawyer.tistory.com/category/%EB%B3%80%ED%98%B8%EC%82%AC%20%EC%9C%A4%EA%B2%BD/%EC%88%98%ED%95%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