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호사 윤경/변호사 소개

법무법인 바른을 소개합니다.

윤경 대표변호사 더리드(The Lead) 법률사무소 2011. 11. 11. 13:40
728x90


1998년 설립 이래 눈부신 속도로 발전을 거듭한 법무법인 바른은

명실상부한 종합법률서비스를 추구합니다.


역동, 야망, 하이테크, 글로벌 기업들의 거점이라는 화려한 수식어들과 함께 한국은 세계 경제대국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더한 역동성과 공존하는 위험변수를 제거하고 성공적 비즈니스를 이루기 위해서는 신뢰할 수 있는 법률자문이 선택 아닌 필수로 요구됩니다.


법무법인 바른으로 오십시오. ‘바른’이라는 기치 아래 설립된 이후 규모가 수십 배 이
상으로 성장한 명문 종합 법무법인으로 그 위상을 자랑합니다. 대한민국의 경제 중심 강남에 위치한 법무법인 바른은 총 300명 이상의 각 분야 전문가들이 고객을 위한 최고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기다리고 있습니다.


법조계의 저명한 변호사들을 주축으로 글로벌 시대의 흐름에 발맞춘 전문성으로 무장한 각 분야 최정예 국내외 변호사들이 법무법인 바른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바른의 분쟁해결 및 소송 서비스는 국내 최고를 자랑하며 송무팀의 구성원 변호사들은 대부분 법원 및 검찰 재직 시 실력과 윤리성으로 존경을 받았던 전직 판사 및 검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바른의 기업법 변호사들은 인수합병, 사모펀드, 벤처 캐피털, 합작투자, 부동산 및 개발, 일반 기업법무, 기반시설 투자 및 노동관계, 보험, 공정거래 등과 관련하여 폭넓고 깊이 있는 법률자문을 제공해 드립니다.


바른은 국내를 넘어 해외 굴지의 기업, 금융, 펀드기관 및 해외 정부기관까지 고객으로 모시고 있습니다.

복잡한 법리적 문제해결뿐만 아니라 국내에서의 전략적 확장을 위한 서비스를 망라한
다양한 법률서비스를 통해 해외의 고객을 맞이합니다.